Skip to content

대한성공회 제자교회대한성공회 제자교회

  • 이스라엘 자비의 장막 교회 기도편지
  • NTERCESSORS' BULLETIN of Tents of Mercy(Ohalei Rachamim)
    2006.2.24

    저가 내게 간구하리니 내가 응답하리라 저희 환난 때에 내가 저와 함께 하여 저를 건지고 영화롭게 하리라 (시91:15)

    네가 부를 때에는 나 여호와가 응답하겠고 네가 부르짖을 때에는 말하기를 내가 여기 있다 하리라 만일 네가 너희 중에서 멍에와 손가락질과 허망한 말을 제하여 버리고 (사58:9)

    내가 또 너희에게 이르노니 구하라 그러면 너희에게 주실 것이요 찾으라 그러면 찾을 것이요 문을 두드리라 그러면 너희에게 열릴 것이니 (눅11:9)

    너희가 내 안에 거하고 내 말이 너희 안에 거하면 무엇이든지 원하는 대로 구하라 그리하면 이루리라 (요15:7)


    친애하는 중보기도자 여러분!

      하나님께서는 사랑하는 자의 기도를 응답하십니다. 내가 어떻게 그것을 알까요? 첫째는 위에서 인용한 말씀대로, 하나님께서 그렇게 약속하셨습니다. 그렇지만 두 번째로는, 우리 눈에 보이는 두 가지 기적의 형태로 나타나는 증거가 있습니다.
      첫 번째 기적은 코니의 어머니가 구원을 얻은 것입니다. 이것에 대해서는 지난 두차례의 기도편지에서 기도를 요청한 바가 있습니다. 그녀는 예수 그리스도를 영접했습니다. 믿을 수 없는 일입니다. 여러분이 기도하셨고 우리가 기도했으며, 하나님은 응답하셨습니다. 이러한 일이 일어나게 된 과정은 이렇습니다. 일주일 전쯤에 나의 처남 세네카는 성령 안에서 그 날 도티(*코니의 어머니)가 하나님의 나라에 들어가야 한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그는 그의 아내 케이, 그리고 코니와 함께 하나님께 도티의 마음을 준비시켜 달라고 기도했습니다. 그리고는 도티와 개인적으로 대화할 시간을 가졌습니다. 일대일로 복음을 전했지요. 우리가 죄인이기 때문에 하나님 앞에서 대언자가 필요하다는... 그는 오직 예수만이 우리를 죄에서 자유롭게 할 수 있다는 것을 강조해서 복음을 전했습니다. 도티가 그 사실을 받아들였습니다. 도티는 눈과 마음이 열렸습니다. 그녀는 그녀의 삶 속에서 지은 죄들을 회개했고 그녀의 죄를 담당하시는 분으로서 예수님을 받아들였습니다.

      여러분이 짐작하시는 대로 우리는 말로 표현할 수 없는 감격을 느낍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이 기쁨을 함께 나눌 수 있기를 바랍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의 중보기도로 인해서 그녀가 회의론, 불신앙, 세상적인 자존감과 사회학적 편견에서 벗어나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것들은 지난 33년 동안 그녀가 예수를 알지 못하도록 방해해 온 것들입니다. 놀라운 일입니다. 나는 이제 도티가 가진 새로운 믿음이 깊은 뿌리를 내리도록 계속 기도해 주시기를 부탁합니다. 그리고 예수 안에서의 하나님의 사랑을 이해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코니와 케이가 도티를 ‘훈련’시킬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이 두 딸들에게 힘과 기쁨, 신령한 지도력을 주시도록 기도해 주세요.

    폐렴으로부터 승리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이번주 초에는 거의 희망이 없었지만, 지금은 많이 좋아졌습니다)

    도티가 어떤 기계장치의 도움이 없이도 호흡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도티가 다시 삼킬 수 있게 되도록 기도해 주세요(3주전 수술 이후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두 번째 기적은 토렉에게 일어난 일입니다. 토렉은 지난 여름 뇌졸중으로 쓰러졌던 형제입니다. 당시 의사는 토렉이 다시 살아날 것이라고 전혀 예상하지 못했지요. 그런데 그는 지금 집으로 돌아왔고 매주 우리 교회의 예배에 참석하고 있습니다. 그를 보는 것은 너무나 놀라운 일입니다. 그는 머리의 뇌에 고인 피를 제거하는 몇차례의 수술을 치러서 그의 머리의 일부는 함몰되어 있습니다. 토렉은 그의 아내와 자녀들을 부양하기 위해서 열심히 일해 온 젊은 이민자 아빠였습니다. 그런 그가 갑작스런 사고를 당한 것입니다. 여러분은 그를 위해서도 기도해 주셨습니다. 그리고 하나님께서는 응답하셨습니다. 토렉과 그의 아내 레나를 위해서 지속적으로 기도해 주세요.

    언어의 회복과 신체적인 조화를 위해서

    가족들과의 은혜로운 하나됨을 위해서

    하나님의 정하신 때에 일터로 다시 돌아갈 수 있게 되고, 재정적인 축복을 주시도록.

    토렉과 그의 가족들이 토렉의 재활치료를 기쁨으로 인내할 수 있도록


      나는 크게 고무되어 있습니다. 나는 이러한 기도제목을 통해서 우리를 새롭게 하기 원하신다고 믿습니다. 내게는 기도 제목들과 요구들을 하나님께 더욱 신속하게 가져가야 했습니다. 이것은 하나님의 뜻에 나를 조율하는 문제이기도 합니다. 즉 우리가 기도를 통해서 하나님의 동역자가 되고 있다는 태도를 갖는 것입니다.

    여러분에게 평안이 있기를 기도합니다.

    에이탄으로부터


    기도응답의 보고:

      지난 번 기도편지에서 싱글 맘 연회를 위해서 기도해 달라고 부탁했었습니다. 이 행사는 잘 치러졌습니다. 약 15명의 싱글맘과 자녀들이 참여했습니다. 아이들이 피자를 먹고 있는 동안, 싱글맘들은 촛불을 켠 채 저녁식사를 가졌습니다. 우리는 서로 웃으면서 좋은 식사를 나눴습니다. 모쉐 모리슨은 남편과 아빠가 부재한 가정을 향한 하나님의 계획에 관한 감동적인 말씀을 주었습니다. 참여한 여성들은 자신들을 향한 하나님의 특별한 관심에 놀랐습니다. 나는 이 여성들이 각자의 삶 속에서 직면한 어려움들을 해쳐나가면서 교회 내에서도 매우 중요한 방식으로 봉사하고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여러분의 중보기도에 감사드립니다.

    기도제목:
    Kenes HaKatzir(추수 컨퍼런스): 마지막 때를 대비하여 예수를 믿는 젊은이들을 무장시키기 위한 비젼을 가진 컨퍼런스. 지난 차누카 때 컨퍼런스 전에 여러분의 기도로 하나님께서 우리를 깊이 만져주셨습니다. 이 이야기는 우리의 오아시스 뉴스레터(아마 1월판)에 게재되어 있습니다. 이제는 후속 사업으로서 유월절 컨퍼런스를 계획할 때입니다. 오늘은 이 귀중한 십대들을 무장시키기 위해서 하나님으로부터 영감을 얻기 위해 핵심 팀이 모였습니다. 나는 하나님으로부터 영감을 얻었다고 믿습니다. 주제는 “종에서 제자로”가 될 것입니다. 이 주제는 이집트에서의 노예생활에서 벗어나 지존하신 하나님을 예배하는 이스라엘 땅으로 부르시는 것을 다루고 있습니다.

    그래서 4월 9-11일 행사가 있기까지 6주동안 이를 위한 기도가 필요합니다.

    주제로 집중하고 설교자에게 기름부음이 넘치도록, 그래서 하나님께서 젊은이들을 예수의 제자로서 부르시고 그 마음을 붙잡으시도록.

    재정을 위해서: 우리에게 4천불 정도의 재정이 필요합니다.

    실제적인 조직과 일정을 위해서:

    젊은 성인 지도자를 위해서: 차누카 컨퍼런스의 성공은 젊은 성인 리더들의 훌륭한 사역 덕분입니다.

    사막에서의 놀이와 안전, 협력에 기름부음을 위해서: 이 행사는 네게브 사막에 있는 베두인 스타일의 천막에서 이뤄질 것입니다. 이러한 환경은 좀 생소한 것이 될 것입니다. 이 가운데 하나님의 임재를 위해서 기도해 주세요.

    참여자들이 단지 즐기기 위해서 참여하는 것이 아니라, 무엇인가를 배우고, 변화를 받고, 하나님을 예배하고, 하나님의 나라에서 하나님의 뜻대로 살도록 무장되고자 하는 태도를 갖게 되도록 기도해 주세요.

댓글 0

번호 제목 닉네임 조회  등록일 
82 김장환 엘리야 2199 2006-05-01
81 김장환 엘리야 2120 2006-04-13
80 임용우 2221 2006-04-03
79 김장환 엘리야 2351 2006-04-01
78 김장환 엘리야 2848 2006-04-01
77 김장환 엘리야 1972 2006-03-23
76 김장환 엘리야 2699 2006-03-09
75 김장환 엘리야 2550 2006-03-02
74 김장환 엘리야 2345 2006-03-02
김장환 엘리야 1923 2006-03-01
태그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