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대한성공회 제자교회대한성공회 제자교회

  • [공지 필독] 아버지란???
  • 조회 수: 4141, 2003-03-09 23:06:05(2003-03-09)

  • 하나님께서는 천지창조의 최후의 순간, 최고의 걸작품으로 가정을 만드셨습니다.
    가정은 하나님께서 천국의 기쁨을 맛보아 알 수 있도록 이 땅에 최초로 세워주신 공동체입니다. 그러나 그 가정이 무섭게 무너져 가고 있습니다. 가정의 붕괴로 교회가 힘을 잃어가고, 사회가 흔들리고, 세상은 점점 더 혼돈과 공허, 흑암 속으로 빠져 들어가고 있습니다. 이 시대 가장 시급하고, 중요한 문제는 가정의 회복입니다.
    그것이 교회를 부흥시키는 첫 걸음이며, 하나님 나라 회복의 지름길입니다.
    가정의 중심에 아버지가 있습니다.  
    아버지라는 이름이 그 의미를 상실하고, 아버지의 형상이 훼손되어 가면서 가정의 질서가 무너지고 있습니다.
    아버지의 이름을 되찾아야 합니다. 아버지의 형상을 회복해야 합니다.
    여기 그 길을 열어드리고자 두란노아버지학교를 개설합니다. 하나님께서는 아버지들을 사랑하십니다.
    아버지 여러분, 일어나십시오. 빛을 발하십시오. 하나님의 영광이 여러분 위에 임하셨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여러분을 회복시키시길 원하십니다. 여러분을 통해, 행복한 가정, 밝은 사회, 건강한 세상이 세워져 가는 환상을 봅니다.
    두란노아버지학교에 오신 아버지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하 용조 목사


      
    세상의 중심에 --- ‘아버지’가 있습니다.
    가족 관계, 그 한가운데 아버지가 있습니다. 아버지는 가정의 기초입니다.
    그리고 가정은 바로 사회의 기초입니다. 한 사람의 일생은 어린 시절 자기가 경험한 아버지에 의해서 많은 영향을 받게 됩니다. 아버지의 좋은 영향은 평생 동안 그에게 든든한 나무가 되기도 하고, 때로는 거부할 수 없는 짐이 되기도 합니다.
    한라에서 백두까지, 서울에서 예루살렘까지 확장되어질 두란노아버지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 운동은 성령께서 일구시고, 말씀이 중심이 되어 가정이 살아나게 합니다. 아버지 자신과 가정, 나아가서 사회가 변화되며 성숙되는 것을 경험할 것입니다. 변화와 성숙은 치유로부터 시작됩니다. 치유는 관계의 회복이며, 모든 관계의 시작은 바로 나, 아버지입니다.
    두란노아버지학교는 믿음에 기초합니다. 기도가 있습니다. 치유와 회복이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 자녀에게 믿음의 기업을 물려줍니다. 하나님의 소원, 예수 그리스도의 꿈, 이 세상의 소망인 교회를 통하여 가정에서 아버지의 사명을 깨닫고, 직장과 사회에서 영적인 리더십을 발휘하며, 세상을 변화시키는 부흥의 핵, 역량과 축복의 통로가 바로 당신, 아버지입니다. 이곳에서 성령과 거룩한 순결이 회복되길 기원합니다.
    건강한 세상과 깨끗한 사회를 소망하며 아버지들이 먼저 기본으로 돌아가길 기도합니다.

    다시 한번 아버지 여러분의 입학을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아버지들이여, 기본으로 돌아갑시다!

    아버지학교 운동본부 지도목사 서경남


    입학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두란노아버지학교는 오늘날 우리 사회가 안고 있는 문제는 곧 가정의 문제이며 가정의 문제는 바로 아버지의 문제라는 인식에서 출발합니다.

    첫째, 성경적인 아버지 상을 추구하며,
    둘째, 실추된 아버지의 권위를 회복시키고,
    셋째, 잘못 행사되고 있는 아버지의 권위를 바로잡고,
    넷째, 아버지 부재의 가정에 아버지를 되돌려 보내자는 목적으로
    1995년 10월 두란노서원에서 개설되었습니다.

    “주님 제가 아버지입니다” “아버지가 살아야 가정이 산다”는 슬로건 하에, 5주 과정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에 진행됩니다. 특별히 아버지는 하나님께서 그분의 대리자로 가정에 세워주신 지도자이며, 제사장이며, 목자임을 가르쳐서, 가정에서의 아버지의 영적 권위를 회복시키고, 가정에서 아버지의 구체적 사명과 역할에 대해서 가르침으로써, 성경적 가정을 세우는 역할을 감당할 수 있도록 권면합니다.
    두란노아버지학교는 지원한 아버지들이 자신의 아버지, 자녀와 아내에게 편지쓰기, 자녀·아내와 데이트, 자녀·아내를 사랑하는 이유 20가지 쓰기 등 과제물을 줌으로써 실제적으로 가정에서 적용을 하도록 합니다.
    이 과정을 통해서 교회 지도자들이 아버지로서의 역할을 제대로 하지 못한 것을 깊이 회개하며 울기도 했고, 이혼 부부가 극적으로 재결합하였으며, 전과자로서 예수 그리스도를 모르는 분이 회개하고 예수님을 영접하는 감동의 현장이 되어 왔습니다.
    두란노아버지학교에는 다음 세 가지 특징이 있습니다.

    ◈ 강력한 성령운동입니다.
    이 시대 이 땅을 변화시키려 하시는 하나님의 꿈이 걸려 있고, 행복한 가정에 대한 아내들의 소망과 밝은 미래를 향한 자녀들의 바람이 걸려 있는 학교. 그래서 성령께서 강하게 역사하시는 운동입니다. 놀라운 치유와 회복의 역사가 있는 학교입니다.

    ◈ 삶의 실천 운동입니다.
    단순히 이론과 지식을 가르치고, 배우는 곳이 아니라, 여러 가지 숙제와 나눔을 통해서, 배운 것을 삶 속에서 바로 실천할 수 있도록 이끌어주는 학교입니다.----

    ◈ 평신도 운동입니다.
    두란노아버지학교를 통해서 은혜 받은 평신도들이 준비하고 섬기는 평신도 운동입니다. 교단과 교파를 초월하고, 믿는 사람들과 믿지 않는 사람들이 함께 어울릴 수 있으며, 동서와 남북의 지역을 초월하고, 가진 사람과 없는 사람, 배운 사람과 못 배운 사람, 그 누구든지 어울릴 수 있는 학교입니다.

    두란노아버지학교 사역자들의 사랑과 열정에 감탄하신 어느 목사님이 그들을 아버지학교 전도사라고 불렀습니다. 두란노아버지학교 사역자들은 매주 모여 아버지학교를 위해서 눈물로 기도하며, 주말을 다 반납하고, 자신의 주머니를 털어 가면서, 아버지학교를 헌신적으로 섬기고 있습니다. 두란노아버지학교를 개설하기 원하는 교회와 선교회(직장, 교도소, 軍 등)들을 지원하고, 두란노아버지학교를 통해서 이 땅에 남성 회복 운동이 요원의 불길처럼 일어나 가정, 학교, 교회, 직장, 이 나라, 이 민족, 나아가 세계가 회복되기를 기도하며 소망하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한라에서 백두로, 세계로!”를 꿈꾸며, 헌신하는 아버지학교 전도사들의 거룩한 소망을 반드시 들어 주실 것입니다.
    두란노아버지학교 운동에 참여하신 여러분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주님, 제가 아버지입니다.

    아버지학교 운동본부장 김성묵


    5월24일 부터  교동교회에서 아버지 학교를 시작합니다...
    아버지(나)에 대해 생각해 보시는 사순절 되시길 ...
    아버지 학교 등록마감일은 4월20일 주일입니다..

    오늘도 주님의 평강과 간결함이 교유여러분에게 함께
    하시길 기도합니다.

댓글 0

번호 제목 닉네임 조회  등록일 
13 이종림 4440 2003-03-10
이종림 4141 2003-03-09
11 이종림 6082 2003-03-09
10 관리자 4278 2003-03-10
9 마르코 4872 2003-03-09
8 마르코 5784 2003-03-06
7 이경한 6520 2003-03-03
6 구본호 6136 2003-03-03
5 이주현 4037 2003-03-03
4 강인구 4993 2003-03-03
태그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