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회 수: 1613, 2011-06-19 22:00:11(2011-06-19)
-
2011 전교인수련회 1차 회의
2011.06.19(일) 17:30
1. 각 단체별 프로그램 확정(공간안내)
- 최종인원 : 7월 10일까지 하도록 함.(각 단체별 점검)
- 성인 : 공식프로그램(홍보안내)
- 학생회 : 별도프로그램
- 청년회 : 별도프로그램
- 주일학교 : 성인과 함께(풀장, 계곡) 부모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으로!!
- 유아 : 성인과 함께!
- 공간 사용할 수 있는 곳 : 강당(식당정도크기 사용여부는 항동교회와 상의 필요) 큰 방 2개(30~40명), 작은방 5개(4인기준) 중간방 1개(10~15명) 신부님방 2개
- 공통프로그램 : 찬양집회, 9시 30분 주일미사, 바비큐(20시30분), 셋째 날 11시 조도
- 첫 날 : 도착, 예배, 쉼, 저녁, 찬양집회, 각 단체별 시간(간식)
- 둘째 날 : 7080콘서트(22:00) 30명 성인프로그램
- 셋째 날 : 11시 조도
2. 참가비는 어떻게 할까?(여선교회 회장님)
- 가는 날 점심은 차량별로 해결하기.
- 여선교회 회장님 계좌번호 안내(주보)
- 현재 사용료
2박 6식 : 중학생 이상 60,000원, 6살 ~ 초등생 50,000원
1박 3식 : 중학생 이상 30,000원, 6살 ~ 초등생 25,000원
- 1박 3식 인원이 많이 빠질 경우 그 만큼 숙소 규모가 작아짐.
- 전체 예산(참여인원 예상 및 소요예산, 교회지원)
예상인원 : 80 ~ 100명
소요예산 : 봉고차2대(20만원),
바비큐, 간식(첫 날 저녁, 둘째 날 오후, 둘째 날 밤)
바비큐 숯과 망은 남선교회에서 준비(교회 예산)
- 참가비 : 2박은 4만원(성인) 3만원(6살~초등), 1박 3만원(성인) 2만원(6살~초등)
6세부터 회비 내는 것으로.
3. 참가신청은 어떻게?(강형미 다음 주부터 신청 받음)
- 차량배치 담당 : 구자극 니니안
4. 홍보는 어떻게 할까?(양신부님 담당)
- 다음 주 6월 27일부터 장소 사진 홍보
- 장소 홍보(7월 첫 주) 프로그램 광고
5. 교회차량 및 배정
- 봉고 2대는 청년회 1대, 1대는 짐차
- 차량 출발은 차량별로 픽업해서 출발하는 것으로 함.
6. 기타 안건
- 영화상영(항동교회) 영화는 이연민 준비
- 우천 시 프로그램 준비할 수 있도록 함.
7. 7월 10일 차기 회의 13시 30분
번호 | 제목 | 닉네임 | 조회 | 등록일 |
---|---|---|---|---|
3699 | 관리자 | 9623 | 2003-03-01 | |
3698 |
추카~추카
+1
| 김종현 | 12562 | 2003-03-02 |
3697 | 구본호 | 12655 | 2003-03-02 | |
3696 | 구본호 | 10761 | 2003-03-02 | |
3695 | ol주영 | 12831 | 2003-03-02 | |
3694 | 관리자 | 10170 | 2003-03-02 | |
3693 |
한마디
+1
| 조기호 | 12193 | 2003-03-02 |
3692 | 이종림 | 7579 | 2003-03-03 | |
3691 |
기쁜소식
+1
| 임용우 | 9221 | 2003-03-03 |
3690 |
수고하셨습니다.
+1
| 강인구 | 10417 | 2003-03-03 |
회의전까지 준비할 것은? 기도?! 회의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