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대한성공회 제자교회대한성공회 제자교회

  • 자비의 장막 기도 편지
  • 중보기도자님들께,


    제가 마지막 순서에 들어갔을 때, 예배가 한창 진행되는 중이었습니다. 제가 본 장면에 잠시 동안 사로잡혔습니다. HaKatzir(추수)의 Chanukah 청소년 컨퍼런스에 참여한 100명의 청소년들 중, 약 1/3의 청소년들이 무릎을 꿇고 그들의 마음을 하나님께 드리고 있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십대의 청소년들이 어떠하며 이스라엘의 청소년 문화가 어떠한지를 아신다면 제가 본 광경은 하나님께서 역사하신 것임을 아실 수 있을 것입니다.

    이것은 여러분께서 중보 기도해 주셨던 이번 행사의 하이라이트였습니다. 지난 몇 달 동안 저는 12월 9~11일 사이에 있을 컨퍼런스를 생각하며 12개 이상의 교회에서 참석할 메시아닉 청소년들 집회의 모든 측면에 대한 중보기도 제목을 나누었습니다. 재정이 채워지고, 방학 기간이 시작되었고(전국 고등학교 교사들의 파업이 방학을 무산시켜 이 컨퍼런스가 열리지 못하게 할 수도 있었지만), 열정과 성숙, 영감이 있는 훌륭한 청년(18세~25세) 리더십들이 전국에서 모여들었고, 하나된 마음이 이제 막 복잡한 삶을 끝마친 아이들에게 전해졌습니다.


    - 많은 청소년들의 마음을 감동시킨 서로를 위한 중보기도


    요르단 강 협곡의 정상에 위치한 평화롭고 아름다운 키부츠에서 우리는 예수님을 찬양했고, 종됨-불-그리고 값비싼 진주에 관한 메시지에 큰 도전을 받았습니다. 우리는 이스라엘의 하나님께 신실했고, 기원전 164년에 그리스 시리아에 의한 전제정치를 종식시킨 마카비(Maccabbees)의 용기와 희생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우리는 낮 시간 동안 함께 갈릴리 언덕을 올랐습니다. 같은 날 저녁에는 서로를 위해 기도하는 가운데 마음을 불타오르게 하는 하나님의 사랑이 청소년들에게 계시되었습니다. 집회 장소 안에서는 형제들은 진정으로 다른 형제들을 위해서 간구했고, 자매들도 다른 자매들을 위해서 그렇게 기도했습니다. 다음날 집에 돌아가기 전에, 지체들을 위해 기도할 때 하나님의 성령께서 그들을 깊이 만져주신 것에 대해서 회중 앞에서 한 명씩 간증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그것은 바로 좋은 열매입니다. 따라서 저는 여러분에게 이스라엘에서 일어난 이 역사적인 하나님의 사역을 도와주신 것에 대해 깊이, 그리고 개인적으로 감사 드리고 싶습니다. 여러분은 재정적인 씨앗을 뿌리고 중보기도의 비를 뿌려주셔서 왕이신 예수님의 육체적인 재림을 예비하는 마지막 추수를 준비하게 하셨습니다.


    다음 기도편지에 저는 네게브 사막에서 있을 HaKatzir의 유월절 캠프와 갈릴리 바다(the Kinneret) 옆에서 있을 여름 캠프를 포함한 다음 모임들에 대해서 쓰도록 하겠습니다. 그 동안에 은혜의 보좌 앞에 기도 제목을 계속 아뢰어 주신 것에 대해 감사를 드립니다.


    사랑과 감사, 그리고 2008년에 여러분의 기대 이상으로 하실 일들에 대한 소망으로


    - 에이탄 쉬시코프




    기도 제목들


    학교로 돌아간 HaKatzir의 청소년들과 다른 청소년들

    7주간의 교사 파업으로 이스라엘 고등학교는 청소년들은 집에 홀로 남겨둔 채 휴교를 했습니다. 메시아닉 청소년들이 학교로 돌아간 후에도 예수님과의 개인적인 교제가 더욱 깊어지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컨퍼런스 기간 동안 청소년들이 체험한 것들이 살아계신 하나님에 대한 순종과 열정의 문을 여는 계기가 되도록 기도할 필요가 있습니다.


    악고 교회의 비상구 승인

    가이 코헨 목사가 인도하는 우리의 악고 교회, Katzir Asher(아셀의 추수)은 올해 초에 구입한 좋은 부지에 수준 높은 교회 시설을 건축하고 있습니다. 악고 교회는 시 당국에 의해서 건물이 건축될 때의 원래 계획처럼 하나의 비상구가 승인되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승인을 얻을 수 있도록 기도에 함께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홀로코스트 생존자들을 섬김 사역– 하이파와 나자렛 교회

    이스라엘에서 관심을 받지 못하는 홀로코스트 생존자들을 축복하기 위해 진행된 몇 차례의 행사 중에 레온 마친 목사님이 진행하는 두 사역이 귀한 이스라엘 노인들의 필요를 채우는 개인적인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최근 예루살렘 여행에서 이 분들은 유대인이셨던 예수님과 이스라엘 전체의 운명과 예수님의 관계에 대한 설명을 열정적으로 들었습니다. 레온 목사님은 이러한 노력이 변화된 삶으로 연결되고, 우리가 협력하고 있는 헌신적인 지체들과의 동역이 계속되도록 기도해 달라고 부탁하였습니다.


    제 아들 Avi를 포함한 메시아닉 IDF 군인들

    메시아닉 유대인들 중 상당수가 이스라엘 군대의 리더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들 중에는 상급 전투훈련의 분대장으로 섬기고 있는 올해 19살인 제 아들 Avi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젊은이들이 예수님의 빛을 비추고, 완전하게 천사들의 보호를 받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또한 그들이 서로서로, 주님과, 상관들과, 그리고 부하들과 서로 강하게 연결되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OHALEI RACHAMIM(자비의 장막)에서의 “추수준비”의 해

    저는 지금이 “메시아닉 게토”를 깨트려야 할 때라고 느낍니다. 따라서 저는 우리의 중심 교회가 예수님 안에 있는 믿음의 능력을 나눌 수 있는 준비가 되도록 하고 싶습니다. 이것은 단기간에 끝날 일이 아니라 긴 과정이 될 것입니다. 우리는 이스라엘의 메시야에 의한 구원의 기적에 대한 신실한 증인이 되기 위해 이스라엘에 존재해 왔습니다. 아무도 예수님을 “우리의 것(즉, 유대인-번역자 생각)”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는 사실은 약간의 도전이 되지만, 타이밍은 완벽하고 우리 하나님은 흠 있는 그릇도 충분히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잘 준비되고, 담대하고, 선행을 행함에 있어 사랑과 창의성이 넘치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지금이 친구들과 이웃, 동료들과 다양한 배경과 위치에 있는 모든 이스라엘 사람들의 삶에 다가갈 때입니다.



    부모님을 돕기 위한 미국방문(12월 23일~1월 2일)

    여러분 중 어떤 분께서 이번 여행에 대한 최근의 요청에 대해서 관심을 갖으시고 반응해 주셨습니다. 저의 부모님이 기후좋고 익숙한 남 캘리포니아에서 습하고 춥고, 익숙하지 않은 오레건 주의 포트랜드로 이사하실 때 최선의 환경으로 인도해 주시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행인 것은 부모님께서 누이와 가까운 곳에 살게 되셨다는 것입니다. 아직 저의 가족 중 아무도 예수님께 나오지 않았습니다. 저는 예수님이 그들이 발견하고 가진 것을 “다 팔아” 소유하기를 원하는 값비싼 진주가 되기를 기도해왔습니다.

댓글 0

번호 제목 닉네임 조회  등록일 
592 김장환 6892 2003-03-12
591 김장환 4146 2003-03-12
590 김장환 4818 2003-03-12
589 김장환 4417 2003-04-03
588 김장환 6079 2003-04-08
587 김장환 5344 2003-05-16
586 청지기 4697 2003-05-18
585 청지기 4655 2003-06-19
584 청지기 6336 2003-06-23
583 청지기 5088 2003-07-02
태그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