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대한성공회 제자교회대한성공회 제자교회

  • 이스라엘의 2월 기도 편지
  • 다시 주님 오실 길을 예비하는 중보자님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리며...샬롬!!
    KIM총무 이향숙드림


    Intercessors’ Bulletin of Tents of Mercy(ohalei Rachamim)
    2007.2.2


    헌신된 중보기도자 여러분!

    야곱은 하나님과 밤새 씨름하였습니다. 이스라엘 열두 지파의 아버지인 야곱은 주의 축복을 받기전에는 결코 주님을 놓아드리려 하지 않았습니다.

    야곱이 에서의 장자권을 훔친 뒤 긴 세월이 지난 후에 다시금 에서를 만날 준비를 하면서, 야곱은 절망에 빠졌습니다. 야곱은 그의 과거의 행위, 현재의 상황, 그리고 미래의 운명과 함께 씨름하였던 것일까요? 나는 그렇게 생각합니다. 그의 완강한 고집은 보상을 받았습니다. “네가 하나님과 사람으로 더불어 겨루어 이기었음이니라” (창32:28) 그 과정에서 야곱은 하나님을 대면하여 보았습니다. 전능하신 하나님은 그 백성들의 열정적이고 고집스런 기도에 분명하게 응답하십니다. 그와 마찬가지로 한나는 자식이 없어서 고뇌하며 울었을 때 응답을 얻었습니다.

    내가 야곱과 하나님의 만남에 이끌리는 것은 사랑하는 두 친구를 위해서 기도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 두 사람은 모두 전심으로 하나님을 섬겼던, 예수를 따르는 유대인입니다. 한 사람은 소련 연방에서 태어나서 지금은 이스라엘에서 살고 있습니다. 그의 이름은 사샤 바르트케비치(Sasha Bartkevich) 다른 한 사람은 미국에서 태어나 미국에서 살고 있습니다. 그의 이름은 개리 샨스키(Gary Shansky)입니다. 이 두 사람은 모두 암 판정을 받았습니다. 사샤의 의사는 사샤가 신장 수술을 받은 후에 왜 이러한 통증이 있는지에 대해서 잘 모르겠다고 말합니다. 중요한 것은 나의 사랑하는 이 두 사람의 생명이 위협을 받고 있다는 것입니다. 나는 여러분들이 야곱과 같이 씨름하는 나의 기도에 동참해 주! 시기를 바랍니다. 왜냐하면 사샤와 개리의 치유는 너무나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사샤: “의사는 매주 내가 더 나아질 것이라고 말합니다. 그렇지만 나는 갈수록 악화되고 있는 것같습니다. 내 몸 안에서의 통증은 심하게 계속됩니다. 특별히 신장은 수술하기 전과 마찬가지로 아픕니다. 나는 통증을 완화시키기 위해서 강한 약물을 투여 받고 있습니다. CT에서는 아무 것도 나타나지 않지만, 척수 왼편으로 어떤 병적인 성장(종양과 같은)이 있습니다.” (사샤는 자비의 장막교회에서는 건물 유지 보수를 담당하고 있으며, 하이파에 있는 샤베이 치온 교회에서는 리더쉽으로서 섬기고 있습니다. 겨우 30대 초반인 사샤에게는 어린 아이들과 헌신된 아내가 있습니다)

    게리: 게리는 미국에 있는 예수를 믿는 유대인 회당인 B’rit Hadasha에서 지난 18년 동안 랍비로서 섬겨왔습니다. 그는 지난 1월 22일 자신에게 폐암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가까운 시일 안에 상황을 파악하기 위해 생체 시험을 하게 될 것입니다. 만약 암으로 판정되면 먼저 화학요법을 받게 될 것이고, 그렇지 않다면 종양과 폐의 일부를 제거하는 수술을 하게 될 것입니다. 우리 모두 하나님을 이겼던 야곱의 영성으로 개리를 위해서 기도합시다. 나는 나의 오랜 친구이며, 형제이고 목자인 친구를 위해서 여러분에게 호소합니다. 모든 암세포가 전이를 멈추도록, 모든 암세포가 기적적으로 사라지도록, 의사에게 지혜를 주시도록, 게리 가족에게 큰 은혜와 믿음과 승리를 주시도록 기도해 주세요.

    분명 이스라엘의 상황도 “하나님과의 씨름”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나도 알고 있습니다. 우리가 치유를 구할 때에나 이스라엘을 위해 중보할 때에 “하나님을 설득”하려고 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다만 내가 말하는 것은 야곱이 의도적으로 밤새 하나님과 힘든 시간을 보냈다는 것을 말하는 것입니다. 나는 여기에 우리를 위한 메시지가 있다고 믿습니다. 나는 여기에서 하나님 자신으로부터 오는 권고를 봅니다. “나를 따라오너라! 중얼중얼 기도하지 말라. 나의 은혜의 보좌 앞에 담대히 나아오라. 감사함으로 너의 구할 것을 아뢰라. 갈라진 틈 사이에 서라. 유대인 백성들이 생사! 의 기로에 놓여 있을 때 담대히 왕께 나아오라”

    여기에 이스라엘이 잘 되기 위해서 중요한 두 영역이 있습니다.

    1.     군대의 전시준비: 우리의 새로운 참모장인 Gabi Ashkenazi 장군을 위해서 기도해 주세요. 그는 경험이 많은 전투 군인입니다. 보병력은 이스라엘 방위를 위해서 중요합니다. (나의 아들 아비(Avi)가 이스라엘 방위군의 한 사람으로서 복무중입니다). 동시에 우리는 적들의 진영에 혼란을 위해서, 그리고 우리를 파괴하려는 계획들이 무산되도록 기?! 되? 수 있습니다(지금 팔레스타인 지역에서는 실재적인 내전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2.     이스라엘 정부가 부도덕함과 부패로부터 벗어나도록, 적들을 당당하게 대하는, 비젼을 가진 새로운 지도부를 위해서. 우리가 평화로운 삶을 살기 위해서는 우리들의 지도자들을 위해서 기도해야 합니다. 그것뿐만 아니라, 이스라엘의 현 상황은 외부의 적들로부터 위협을 받고 있으면서, 내부로부터 도덕적인 부패의 위협을 받고 있습니다. 지금은 이스라엘을 위해서 기도해! 야 할 중요한 때입니다.

    우리는 여러분의 기도에 감사하고 있습니다. 우리를 위해서 시간을 내고 함께 서 주시는 것에 대해서 감사드립니다.


    사랑을 드리며… 에이탄으로부터


    <기도포인트>

    1.     악고 교회 건물: 악고 교회건물은 우리가 함께 기도한 데 대한 놀라운 응답입니다. 아셀의 추수 교회가 그들이 위치한 지역에서 건물을 얻을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2.     재활센터 부지: 이 사역을 위한 새로운 요양소를 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사역은 지금 과거 약물 중독과 알코올 중독에 있었던 사람들에서 아름다운 열매를 맺고 있습니다. 우리는 갈릴리 교외에서 이들의 회복을 위한 과정의 하나로서 농장 일을 할 수 있게 하기 위한 장소를 찾고 있습니다.

    3.     HaKatzir 젊은이 사역- 유월절 컨퍼런스: 메시아닉 젊은이들을 위한 컨퍼런스가 유월절 휴가가 시작되는 3월 28일부터 30일까지 개최됩니다. 이 중요한 세대가 강력하게 무장되는 시간이 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이 사역을 위한 행정이 잘 진행되도록, 좋은 날씨를 주시도록, 모든 활동과 메! 시지와 예배 위에 하나님의 임재가 함께 하도록 기도해 주세요.

댓글 0

번호 제목 닉네임 조회  등록일 
592 김장환 6892 2003-03-12
591 김장환 4146 2003-03-12
590 김장환 4818 2003-03-12
589 김장환 4417 2003-04-03
588 김장환 6079 2003-04-08
587 김장환 5344 2003-05-16
586 청지기 4696 2003-05-18
585 청지기 4655 2003-06-19
584 청지기 6336 2003-06-23
583 청지기 5088 2003-07-02
태그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