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대한성공회 제자교회대한성공회 제자교회

  • 이스라엘에서 온 기도 편지
  • INTERCESSORS' BULLETIN of Tents of Mercy(Ohalei Rachamim)
    2006.8.17

    또 여러 형제가 어린 양의 피와 자기의 증거하는 말을 인하여 저를 이기었으니 그들은 죽기까지 자기 생명을 아끼지 아니하였도다 (계12:11)

    중보기도자 여러분!

    우리나라가 외관상 일상으로 돌아가기 시작하면서, 나는 우리 이스라엘 군대의 헌신에 주목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이스라엘 방위군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을 비뚤어지게 하려는 모든 비판들을 허용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오히려 우리 비행사들과 병사들의 사심 없는 희생이 사실입니다.

    이 이메일은 세상 끝 날에 이 땅에 임할 재앙의 때를 언급하고 있는 계시록 말씀으로 시작하였습니다. 여러분의 종말론은 우리가 이 시대의 끝에 가까이 있다는 것을 인정하지 않겠지만, 나는 우리가 이 시대의 끝에 서 있다고 생각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여러분들에게는 이 전쟁을 종말론적인 방식으로 분석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물론 구약성서에서는 우리가 북쪽 나라들로부터 공격을 받는다고 언급하고 있습니다...그리고 에스겔 38, 39장에서는 페르시아(이란)과 리비아, 러시아를 포함하여 많은 나라들이 개입된 마지막 때의 전쟁에 대해서 말하고 있습니다.

    내가 말하고자 하는 것은 악한 적들에 대한 민족적 전쟁을 치루고 난 후에, 우리들 중의 많은 사람들은 마지막 때의 시험에 관한 경고에 민감하게 될 것이라는 것입니다. 그것은 우리들이 마지막 접시, 나팔, 천사들의 재앙의 시기를 통과하게 될 것이라고 믿는다는 것은 아닙니다. 분명한 것은 예수께서 재림하시기 전에 악한 세력이 묶임 가운데서 풀려나고, 많은 믿는 이들이 그 나쁜 영향을 받게 될 것이라는 것입니다.

    그러면 우리는 어떻게 살 수 있을까요? 우리는 어떻게 될까요? 비록 우리가 ‘정상상태’를 회복한 첫 날을 즐기고 있기는 하지만, 모든 이스라엘 사람들은 헤즈볼라, 시리아, 이란, 그리고 우리를 대적한 모든 적들의 마지막을 보지 못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내가 강하게 느끼는 것은 우리가 준비할 기회를 얻었다는 것입니다. 지금은 우리를 영적으로 준비시킬 때입니다. 그것이 내가 요한계시록 12:11에 주목하는 바입니다.

    1. 우리가 누구인가를 바로 정립해 주는 것은 바로 ‘어린 양의 피’입니다. 우리는 살아계신 하나님과 영원한 계약관계에 있습니다. 그 하나님의 날개 아래에서(시편 91) 우리는 안전합니다.

    2. (사람들이 어떻게 생각할지에 대해서 전혀 두려워할 필요가 없는) 우리의 분명한 증거가 바로 마지막 때에 악에 대해서 승리할 수 있는 요인입니다. 예수님의 복음은 먼저 유대인에게 선포되어야 하고, 그리고 세상 끝 날이 오기 전에 이방 나라들에도 선포되어야 합니다(마 23:19, 24:14). 그러므로 지금은 우리가 어디에 있든지 모든 것을 밝히 드러낼 때입니다. 세계는 아마겟돈을 향해 가고 있습니다. 내가 과정하는 것이 아닙니다. 마지막 세계 전쟁이 일어날 계곡(고대 텔 므깃도 옆)이 우리가 있는 곳에서 불과 수 마일 내에 있습니다.

    3. ‘죽기까지 자기의 생명을 아끼지 않는 것’은 지난 5주 동안 이스라엘 병사들에게서 생생하게 본 바입니다. 이제 성령께서는 우리의 삶에서도 그와 같은 태도를 취할 것을 요청하십니다. 지금은 우리가 빛을 발할 때입니다. 이 일을 위해서 우리가 어둠에서 부름을 입었습니다. 우리는 이스라엘에서(그리고 각 나라에서) 예수님의 빛으로서, 대사로서, 손발로서 서 있습니다. 지금 이 때 예수님의 부르심이 다시 나타나고 있습니다.

    또 무리에게 이르시되 아무든지 나를 따라 오려거든 자기를 부인하고 날마다 제 십자가를 지고 나를 좇을 것이니라 누구든지 제 목숨을 구원코자 하면 잃을 것이요 누구든지 나를 위하여 제 목숨을 잃으면 구원하리라 사람이 만일 온 천하를 얻고도 자기를 잃든지 빼앗기든지 하면 무엇이 유익하리요 누구든지 나와 내 말을 부끄러워하면 인자도 자기와 아버지와 거룩한 천사들의 영광으로 올 때에 그 사람을 부끄러워하리라 (눅9:23~26)

    여러분을 새로운 차원의 믿음과 사랑, 그리고 섬김으로 부르시는 주님의 음성을 듣게 되시기를 바랍니다. 그의 집에서 여러분과 함께 제사장으로서 서 있는 복을 허락하신 예수님을 찬양합니다.

    사랑을 드리며...

    에이탄


    <기도제목>

    납치된 병사들: 길라드 샤리트, 에후드 골드바서, 엘다드 레게브
    이 젊은이들은 몇 달째 포로로 잡혀 있습니다. 길라드는 남쪽 가자지구 근처에서, 에후드와 엘다드는 7월 12일 레바논 국경 지역에서 각각 납치되었습니다. 그들은 아직도 집에 돌아가지 못하고 있습니다. 엘다드의 가족은 우리들 근처에 살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 가족을 내일 방문하고자 합니다. 이들 젊은이들이 건강하게 풀려날 수 있도록 중보기도해 주세요. 이들 가족이 다시 합치게 됨으로써 하나님의 이름이 영광을 얻으시도록 함께 기도합시다.

    이스라엘 방위군이 레바논에서 안전하게 귀환하기를 위해서
    군대 장교들은 우리 군대가 레바논의 전쟁터에서 귀환하기까지는 10일 정도의 시간이 걸릴 것이라고 추정합니다. 우리의 지친 군대가 안전하게 귀환하도록 매순간 간절하게 하나님께 기도해 주세요.

    부상당한 병사들, 그리고 심차 타만(Simcha Tamam)을 포함하여 부상당한 시민들(총 1천명이상)을 위해서
    예수 그리스도의 치유의 능력이 모든 부상당한 병사들과 시민들에게 임하시도록 기도해 주세요. 많은 사람들이 부상으로 인하여 죽음의 위험에 놓여 있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회복되도록, 모두가 살아나도록, 그들의 생명을 보전해 주시고 이 땅에서 더욱 귀한 삶을 주신 하나님을 찬양하게 되도록 함께 기도해 주세요.

    가족을 잃고 슬픔 가운데 있는 가족들을 위해서(115명의 병사와 40명의 시민들)
    가족을 잃은 각 가정의 슬픈 이야기는 이스라엘 TV를 통해 방영되어 왔습니다. 이 TV 방영은 온 이스라엘의 분위기를 가라앉게 했습니다. 사랑하는 아들, 아버지, 형제를 잃은 가정을 위해서, 그리고 어머니와 자녀들과 조부모와 친구들을 잃은 사람들을 위해서 기도해 주세요. 그래서 세상이 줄 수 없는 평안을 얻을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전통적인 유대인 장례예식에서는 “높은 보좌에 계신, 우리를 불쌍히 여기시는 하나님”이라는 기도로 시작합니다. 하나님의 불쌍히 여기심이 가족을 잃은 모든 가정에 임하시도록 기도해 주세요. 우리의  눈물을 통해서 예수께서 임하시고 우리 민족이 예수 앞에 나아오게 되도록 기도해 주세요.

    레바논의 고통당하는 가족들을 위해서...
    많은 무고한 레바논 시민들이 고통을 당하고 있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는 사실입니다. 원수는 레바논을 미워하고 그들을 죽음으로 내몰고 있는 것이 분명합니다. 하나님의 자비가 레바논 위에 부어지도록 기도합시다. 레바논에 있는 1,000여명의 예수의 참 제자들에게 부흥이 임하도록 기도합시다. 부상당한 사람들에게 치유의 역사가 임하도록 기도합시다. 레바논에 대한 헤즈볼라와 시리아, 이란으로부터 강탈이 그치도록 기도합시다.

    이스라엘 정부를 위한 기도
    이스라엘 정부와 군대를 비판하고 헐뜯는 흐름들이 있습니다. 테러리스트들이 일으킨 레바논에서의 전쟁에 대한 이스라엘 정부의 대응에 대해서, 그리고 4,000개가 넘는 폭탄들이 이스라엘 북부 지역 가정과 산업현장에 떨어지게 된 상황에 대해 분석하는 것이 중요하기는 하지만, 우리 정부 지도자들에게 분노를 품는 것은 도움도 안 되고 성경적이지도 않습니다. 여기에 Revive Israel Ministries에서 사역하는 나의 언약적 동역자 아셔 인트레이터(키이스 인트레이터)가 쓴 적절한 언급이 있습니다.

    최근 레바논에서의 헤즈볼라 테러리스트에 대한 전쟁에서, 이스라엘 군대는 승리를 거뒀지만, 완전한 승리는 아니었다...그럼에도 우리가 기뻐해야 할 이유가 있다. 모세의 때에 이스라엘 자손들이 광야를 헤맬 때, 그들은 불평과 반역으로 하나님을 끊임없이 노엽게 했다. 오늘날 우리 메시아닉 쥬들과 복음주의적 크리스챤들도 때때로 동일한 일을 범하고 있다. 지금 우리가 거두고 있는 승리는 은혜의 기적이다. 우리의 말은 영적 힘과 권위를 가지고 있다(막 11:23, 마 18:18-19). 우리가 불평하고 있을 때, 우리는 우리의 입을(밤낮으로 하나님 앞에서 고소하는) 사단의 도구가 되게 하는 것을 인식하지 못하고 있다.

    그래서 나는 이스라엘의 정부와 군대 지도자들을 하나님의 은혜의 보좌 앞에 내어 놓을 것을 요청합니다. 우리의 수상 에후드 올메르트와 국방장관 아미르 페레츠에게는 특별한 기도가 필요합니다.

    헤즈볼라 로켓으로부터 공격을 받은 이스라엘 북부지역의 경제적 회복을 위하여
    우리는 당분간 재건 국면에 놓일 것입니다. 북부 이스라엘 지역 기업체에 하나님께서 축복하심으로 굳건한 경제적 회복이 이뤄지도록 기도해 주세요. 메시아닉 쥬 형제들이 경제활동에 적극적이고 성공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나는 최근 사단이 많은 사람들을 죽음으로 몰아간 것은 약속된 부흥을 방해하려는 시도라고 믿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하나님의 성령이 부어지기를 위해서 간절히 기도해야 합니다. 특별히 이번 전쟁에서 타격을 크게 입은 갈릴리지역에서 이적과 표적들이 나타나고 예수를 향해 마음이 열리도록 간절히 기도해야 합니다.

    안식일 모임의 재개와 자비의 장막교회 사역을 위해서

    지난 34일의 전쟁기간 동안, 우리의 많은 가정들이 남부지역에서 피난해 있었습니다. 오늘 8월 19일 안식일은 이번 달에 처음으로 갖는 공적 예배 모임입니다. 우리는 매우 흥분되어 있습니다. 더불어 우리가 새로워지기를 기대하시는 하나님의 바램을 알고 있습니다. 오늘 안식일에 하나님의 손이 교회 위에 임하도록 기도해 주세요. 성령의 우선순위에 따라 앞으로의 갈 길을 지시해주는 분명한 말씀이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또한 구제사역을 통해서 우리 앞에 많은 문들이 열려 있습니다. 우리가 지역사회에서 장기간의 인도주의적 구제사역을 확대해 나갈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치유를 위해서>
    신장 수술을 받은 사샤 바르트케비치(샤베이 치온 교회의 젊은 리더)의 쾌유를 위해서
    사샤를 위해서 기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이 젊은 리더는 거의 혼자서 하이파 교회 건물과 창고를 관리해 왔습니다. 신장에 있는 종양은 제거되었습니다. 모든 조사 결과는 그에게 더 이상 암세포가 없다고 말해 줍니다. 계속되는 조사에서도 어떠한 암세포도 발견되지 않도록 기도해 주세요. 사샤가 활력을 완전히 회복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심각한 두통과 어지럼증으로 고통받고 있는 도나 골드만 자매를 위해서
    도나 자매가 모든 고통의 근원에서 완전히 놓여나도록 기도해 주세요. 힘을 회복하고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댓글 1

  • 이숙희

    2006.09.01 10:41

    아멘! 기도하겠습니다.
번호 제목 닉네임 조회  등록일 
592 김장환 6895 2003-03-12
591 김장환 4146 2003-03-12
590 김장환 4825 2003-03-12
589 김장환 4424 2003-04-03
588 김장환 6087 2003-04-08
587 김장환 5350 2003-05-16
586 청지기 4706 2003-05-18
585 청지기 4662 2003-06-19
584 청지기 6344 2003-06-23
583 청지기 5092 2003-07-02
태그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