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대한성공회 제자교회대한성공회 제자교회

  • 이스라엘 자비의 장막교회 기도편지
  • INTERCESSORS' BULLETIN  of Tents of Mercy(Ohalei Rachamim)

    2006.6.28

    그 일이 우리에게 알려졌다 함을 우리의 원수들이 들으니라. 하나님께서 그들의 계략을 허사로 만드셨으므로 우리가 다 성벽으로 돌아와서 각각 자기 일을 하였는데 그때로부터 내 종들의 절반은 그 공사에서 일하고 다른 절반은 갑옷을 입고 창과 방패와 활을 가졌으며 치리자들은 유다의 온 집 뒤에 있었고 성벽을 건축하는 자들과 짐 나르는 자들은 짐 지는 자들과 더불어 다 각각 한 손으로 일을 하며 한 손에는 병기를 잡았으니 이는 건축하는 자들이 각각 옆에 칼을 찬 채 건축하고 나팔 부는 자가 내 곁에 있었음이니라. (느4:15~18)


    친애하는 중보기도자 여러분!

    길라드 샤릿(Gilad Shalit)은 19살 된 이스라엘 병사입니다. 그가 3일전 팔레스타인의 공격으로 납치되었습니다. 그 와중에 2명의 IDF 병사가 죽었고, 한명은 중태에 빠졌습니다. 내가 이 병사의 상황을 강조하는 것은 여러분들이 그의 건강한 귀환을 위해서 기도해 주시기를 바라기 때문입니다.

    이스라엘의 신문과 방송의 초점은 온통 길라드에 관한 이야기로 맞춰져 있습니다. 나의 생각이 특별히 샤릿의 가족에게로 향하는 것은 우리의 18살 된 아들 아비(Avi)가 한달 후에 군대에 들어가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스라엘은 여성을 포함해서 모든 젊은이가 군대에 갑니다(여성은 전쟁터에 배속되지는 않습니다). 이 나라의 거의 모든 가정이 국방에 관련이 있습니다. 길라드와 그가 속한 탱크 팀의 운명, 그리고 이렇게 계속되는 군사적 갈등은 하나님의 나라가 인간 세상에 완전히 침투하지 못했다는 것을 떠올리게 합니다. 느헤미야의 세대처럼(느 4:15-18을 보세요) 우리는 한 손으로는 건축을 하고, 다른 한 손으로는 무기를 들어야만 합니다.

    또한 엘리야후 아셔리(Eliyahu Asheri)라는 18살 된 예쉬바 학생이 도로에서 지나가는 차에 편승하려다가 유괴되는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이 학생의 상황은 아직 알려지지 않고 있습니다. 이 두 납치사건은 이스라엘이 테러리스트들을 단호하게 제거하려고 하는 데 대해서 팔레스타인의 하마스가 펼치는 방해의 한 형태라는 주장이 있습니다. 길라드와 엘리야후를 위해서 기도해 주세요. 그들의 안전과 무사 귀환을 위해서, 그리고 더 이상 이러한 납치사건이 발생하지 않도록 기도해 주세요. 또한 이 젊은이를 구출하려는 이스라엘 병사들의 안전을 위해서, 이 나라 지도자들의 정치적 결정에 초자연적인 지혜를 주시도록 기도해 주세요.

    오늘밤 우리 나와 아비는 미국으로 향합니다. 아비에게는 약 2년 반동안 보병으로 복무하기 전에 미국에 있는 가족들을 만나보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처음에는 아비와 함께 있을 것이지만, 3주 동안은 사역을 위해 여행하게 될 것입니다.

    이스라엘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들을 걱정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이 이 문제에 관심을 갖는 것은 매우 중요한 일입니다. 여러분에게 감사합니다. 여러분이 기도하실 때에 성령으로 능력을 입으시기를 바랍니다.

    에이탄과 코니로부터


    기도 포인트

    * 패티 저스터(Patty Juster)의 치유를 위해서:

    우리의 친구 댄 저스터의 아내인 패티 저스터를 위해서 기도해 주신 데 대해 감사드립니다. 심장 판막 치료 이후의 쾌유를 위해서 계속 기도해 주세요. 그녀는 지난 주에는 심각한 허리 통증으로 고생했습니다. 그렇지만 감사하게도 이 통증은 지난 2주 전의 심장수술과는 무관한 것으로 보입니다.


    * 가난한 가정들

    이스라엘의 많은 가정들이 빈곤에 붙잡혀 있습니다. 이러한 현실은 우리 교회 안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겪
    는 문제이기 때문에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그 한 예로서, 어제 나는 가장 힘들게 일하는 사람들 중의 한 사람으로서, 학교에서 가르치는 싱글맘의 한달 보수가 750달러가 안 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녀의 노동시간은 출퇴근 시간을 포함해서 하루 12시간을 초과합니다. 우리의 형제 자매들이 더 나은 직업을 얻을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그들이 채무에서 벗어날 수 있기 위해 다른 재정적 자원을 얻을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우리의 하나님께서 젖과 꿀이 흐르는 땅에서 예비해 두신 것에 대한 새로운 믿음을 갖도록 기도해 주세요.


    * 하이파와 악고 교회 모임 장소를 위해서

    놀랍게 성장하는 이 두 교회는 날마다 사용할 수 있는 시설이 필요합니다. 지금은 이 두 교회 모두 임시적인 장소에서 모이고 있습니다. 영구적인 시설을 허락하실 하나님께, 그리고 이 두 교회 사역이 확장될 수 있도록 재정적 자원을 허락하실 하나님께 감사드립시다.


    * 자비의 장막 교회의 중심적인 복음 사역자들을 위해서

    에베소서 4장 11절에서 우리는 참 복음 전도자의 직임은 복음 전파를 위해서 다른 사람들을 무장시키는 일인 것을 알고 있습니다. 자비의 장막교회에 잘 준비된 복음 전도자를 갖는 것이 나의 기도제목입니다. 그들은 아직 믿지 않는 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을 것이고, 우리 교회의 다른 지체들이 그와 같은 일을 하도록 무장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


    * 우리의 새로운 아웃리치 필름을 위해서: 하나님께서 축복하시고, 훌륭한 영상물이 제작되도록

    레온 마진의 지도하에 우리는 다양한 배경을 가진 이스라엘 사람들과 더욱 잘 의사소통할 수 있게 할 복음적 영화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이 사역에 기름부음이 넘치도록 기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0

번호 제목 닉네임 조회  등록일 
592 김장환 6894 2003-03-12
591 김장환 4146 2003-03-12
590 김장환 4820 2003-03-12
589 김장환 4419 2003-04-03
588 김장환 6081 2003-04-08
587 김장환 5347 2003-05-16
586 청지기 4706 2003-05-18
585 청지기 4657 2003-06-19
584 청지기 6344 2003-06-23
583 청지기 5089 2003-07-02
태그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