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대한성공회 제자교회대한성공회 제자교회

  • 우리교회 6월 대도록
  • 우리교회 6월 대도록

    + 성령세미나를 은혜롭게 마치게 하신 주님께 감사드리며 우리교회가 더욱 더 성령이 불타는 교회가 되어 하느님의 임재가 있는 예배를 드리며 교회와 조국과 열방을 향해 중보하고 십자가의 복음을 힘차게 전파하는 교회가 되게 하소서!

    + 사도행전에 나오는 초대교회의 원형을 본받아 전 신자들이 소구룹으로 친교와 치유와 회복의 성령님을 경험하며 영혼을 구원함으로 하느님을 예배하게 하시며 주일에는 축제적인 예배로 하느님께 영광을 돌리는 교회가 되게 하소서!

    + 유빌리떼주일학교, 미카엘학생회, 기쁜청년회 위에 은총의 손으로 함께 하사 조국과 교회의 미래인 어린이 학생 청년들이 하느님의 영광을 위해 복음 안에서 자라날 수 있도록 도와 주시며 이들 가운데 조국과 교회의 지도자가 나오게 하소서!

    + 교회에서 이루어지는 제반 사역들이 평신도들이 주체가 되어 활성화되게 하시며 우리교회가 진정 온 교우들의 참여와 섬김으로 건강하게 자라날 수 있도록 도와주소서!

    + 제자교회의 영적지도자인 관할사제 김장환신부님과,  김진세신부님, 김애다신부님, 이관용전도사님 그리고 모든 교회위원들(신자회장 이병준, 사제회장 임의성, 위원 이흥준 , 김영수 ,이필근, 임용우, 강인구, 박의숙, 김봉태)이 한 마음으로 기도하고 헌신하는 주님의 충성된 종들이 되게 하소서!

    + 어린이들의 영혼을 책임지고 있는 주일학교 교사들 : 이숙희안나, 강형미한나, 강형석바우로, 윤재은노아, 오찬이안나, 김학현요셉과 학생회 교사 : 이관용애덕전도사, 이연민패트릭들을 성령으로 충만케 하사, 기도하는 예배자가 되고 사랑과 복음으로 아이들을 양육하는 교사들이 되게 하소서! 특별히 이지현(룻)자매에게 성령의 위로와 새 힘을 허락하소서!

    + 청년들이 주님 안에서 비전을 품고 열정으로 교회와 열방을 섬기게 하시며 지도사제 김진세애덕신부, 지도교사 김지현프란체스카 임원 구본호, 한지현에게 지혜와 리더십을 주시고 기쁜청년회에 부흥의 불길이 타오르게 하소서!

    +여성셀리더들 : 선옥, 최정희, 임희숙, 최금실, 공양순, 윤정신, 박의숙, 이숙희, 강형옥, 방은경과 남성셀리더들 : 임용우, 이병준, 이종림, 강인구교우가 목자 되신 주님의 마음을 품고 영혼들을 위해 중보하고 사랑으로 섬기게 하시며, 셀들이 정착되고 성장하여 우리 교회가 사랑의 일치 가운데 성장하게 하소서!

    + 하람찬양팀 봉사자들 : 강인구, 김봉태, 임승빈, 안응식, 구본호, 김은미, 한지현, 김혜림, 구본민에게 성령으로 기름부으사 주님 앞에 먼저 예배자로 서고 은혜와 능력의 통로로 쓰임 받는 거룩한 도구가 되게 하소서. 특별히 매주 수요예배와 토요연습 주일사역 등을 수행할 때 지치지 않게 하시고 성령의 새 기운으로 섬김의 기쁨이 넘치고 영적으로 성장하게 도와주소서!

    + 주일예배를 비롯하여 수요예배 금요중보기도회 새벽기도회 셀예배 등 모든 예배와 모임 위에 성령님의 충만한 임재를 구하며 예배를 통해 치유와 회복, 부흥의 역사가 일어나게 역사하소서!

    + 육체적 정신적인 연약함으로 고통 받는 환우들(최진영아고보, 최갑산다니엘, 임의성마태, 신만석베드로, 임용우요한, 방인순테레사, 주성자마리아, 최재선마리아, 박은경자매, 임용주 마리아, 서미애교우의어머니, 임용우교우의어머니, 윤재은교우의아버지, 엘리야신부의아버지, 루디아여선교회할머니들 등)에게 치유의 빛을 비추사 주님이 위로와 새 힘으로 회복되는 은혜를 누리게 하소서!

    +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는 가정을 주님이 아시니 어려움 가운데 주님을 더욱 의뢰하게 하시고 필요를 채우시는 주의 은총으로 인도하소서! 특별히 자영업을 하는 교우들의 가정이 주님의 영광을 위해 사업을 경영하게 하시고 정직함과 성실함으로 인도하사 어려운 국가경제상황 속에서도 번창하며 주님께 쓰임 받는 기업들이 되게 하소서!

    + 다솜약국(김영수엘리야) 대신가스(황영태사무엘) GGE신영통점(이병준요셉) GGE우만점(한형만노아) 신내과(신재호프란시스) 씽크 스터디(김봉태바우로) 조이 엠(강인구) 중고차딜러(구자극) 대교유아지국(임희석) 개포인치과(김인권프란시스) 등

    + 냉담자들과 전도대상자들이 하느님께 예배드리는 삶으로 회복되기를!
      1구역 : 박래익(베드로)
      2구역 : 정춘자(에스더) 김용순(노농주교우의아내) 이남훈(주성자교우의 남편)
      3구역 : 김석훈(야고보) 강수현(헬레나),  임희석(스테파노) 공미영(카타리나),  
              황호섭(루가),  오민국, 김경무,  이기철 백옥분, 김수미, 이재신
      4구역 : 황영태(사무엘)
      5구역 : 임종률(임수현의 남편)  임태현(임의성 마태 교우의 아들)
      6구역 : 강형석(프란시스), 여신강 우성희 한상묵 송양기
      7구역 : 김인권(프란시스) 임은지(헬레나)
      8구역 : 이광형(방은경 교우의 남편), 정수용 김남숙
      청년 : 이미선 이지현 안희중 이진성 이민성 이명구 정은경

    + 전도의 문을 열어주시어 전신자들의 삶의 자리에서 복음을 증거하게 하시고 불신자들이 교회에 나와 정착하는 성령의 역사가 일어나게 하소서! 수요전도팀, 일요전도 활성화!

    + 우리 교회가 2005년에도 주님이 주신 비전에 따라 목회계획을 세우고 2억의 교회예산을 세웠는데, 하느님의 뜻에 따른 사역이 이루지고 필요한 자원~물질과 일꾼~을 채워주소서!

    + 3개월 간 싱가폴성공회 종합병원에서 병원사목을 연수하게 되는 김진현(애다) 사제를 위하여 !

    + 7월 초에 캐나다로 이민가는 조기호(야고보)교우와 가족을 위하여 !

    + 지역사회를 섬기고자 운영하는 신나는공부방이 슬럼프 가운데 있는데 교사로 섬기는 이주형학생에게 지혜와 사랑의 능력으로 더 하여 주시고 이 지역의 아이들이 공부방을 통해 실제적인 도움을 받고 복음을 들으며 건강하게 자라나도록 도와주소서!

    + 화성가정봉사원 파견세타를 운영하며 지역을 섬기는 방인순(테레사)교우에게 강건함을 주시고 화가파를 통해 구체적인 도움이 이루어짐으로 하느님의 사랑과 복음이 흘러나가게 하소서!

    + 우리 성공회 교단이 십자가의 복음과 성령의 능력에 든든히 서서 이 나라와 민족 그리고 열방을 섬기는 교회가 되게 하소서!  성령 충만한 사제들이 되게 하소서!  우리 교단 안에 개척교회를 섬기는 지도자들 위에 성령으로 기름 부으사 일꾼이 세워지고 주님의 복음이 전파되게 하소서! 특별히 이천과 제주, 안동, 용호동, 진주교회,  김포교회를 기억하셔서 주의 몸된 교회가 핍절하지 않게 때로 채우소서

    + 성공회의 영적지도자 주교님들-정철범 이대용 신현삼 -에게 성령으로 인도하사 주님의 교회를 세워가게 하소서!  새로 주교 서품을 받은 박경조주교에게 성령으로 기름 부으사 그를 통해 성공회 교단 안에 하느님이 기뻐하시는 새로운 일들이 일어나게 하소서

    + 올해 9월에 갑작스럽게 주교선거를 하게 되는 부산교구를 돌아보사 필요한 일꾼이 주교로 선출되게 하시고 어려운 가운데 있는 부산교구가 갱신되고 하나되어 새롭게 출발하는 좋은 계기가 되도록 역사하소서!

    + 성공회 대학교의 학생, 교수, 총장 및 운영진 모두가 성령을 구하고 성령을 좇아 모든 진리 가운데로 나아가게 하시며 기도에 힘씀과 성경진리를 탐구하는 학교로 거듭나게하소서

    + 교회가 파송한 전진선선교사의 사역과 가족을 위하여 기도하고 선교단체 글로벌팀즈(케빈)와 퀘스트네트웍크를 통해서 우리 교단 안에 하느님의 새로운 일들이 일어나게 하소서

    + 우리나라와 민족을 위하여 기도하오니 노무현대통령 및 여야 정치지도자들이 하느님이 공의를 실천하는 종들이 되게 하시며 북한 핵문제가 슬기롭게 극복되어 이 땅에 평화가 정착되며 통일의 길로 나가게 도와주소서!

    + 일본을 위하여 기도하오니, 그 나라의 모든 망령된 미신들이 근절되고 오직 그 땅에 그리스도가 증거되며, 군국주의 사단에 사로잡힌 일본정계의 지도자들이 회개하여 우리 조국에 근심이 되지 않게 하소서.

댓글 0

번호 제목 닉네임 조회  등록일 
592 김장환 6898 2003-03-12
591 김장환 4146 2003-03-12
590 김장환 4828 2003-03-12
589 김장환 4426 2003-04-03
588 김장환 6089 2003-04-08
587 김장환 5354 2003-05-16
586 청지기 4707 2003-05-18
585 청지기 4664 2003-06-19
584 청지기 6345 2003-06-23
583 청지기 5097 2003-07-02
태그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