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대한성공회 제자교회대한성공회 제자교회

  • 2014년 선교한국 기도제목
  • 페친 여러분, 다소 길지만 선교한국 2014 대회를 앞두고 기도제목을 나눕니다. 개인의 골방에서 공동체에서 기도를 모아 주십시오. 함께 가는 이 길이 참으로 소중합니다.


    - 선교한국 2014 대회를 통해 한국교회 젊은이 선교운동을 다시 사용해 주시도록 간구합니다. 암울한 이 세대를 복음으로 정화시키고, 복음의 전진을 이룰 젊은이들이 일어나는 통로로 선교한국 대회가 쓰임받기를 간구합니다.
    - 대회에서 전해질 메시지와 메신저를 위해 기도합니다. 까리스토 오데데 목사와 김철수 선교사의 성경강해가 선교한국 대회에 모인 젊은이들을 향한 하나님의 분명한 메시지로 선포되게 하소서. 이 일에 어떤 방해도 없도록 기도합니다.
    - 오전의 주제메시지 강사들의 통찰력을 위해 기도합니다. 청년학생들의 선교신학, 복음의 본질, 선교지에 대한 제대로 된 이해를 위해 세밀한 내용들을 잘 준비되고 선포되도록. 이현모 교수, 박성민 목사, 앤드류 김 선교사, 곽야곱 선교사, 전체를 인도하는 이현수 선교사를 하나님께서 사용하시도록 간구합니다. 금요일에 참가자들의 넥스트 스텝을 도전할 이경철 목사와 김동춘 선교사가 하나님께 사로잡히도록 간구합니다.
    - 간증자로 나설 7인의 증거를 위해 기도합니다. 다양한 배경으로 하나님의 역사를 나눌 때, 성령께서 그들의 삶을 먼저 풍요롭게 하시고, 진정성 있는 나눔이 일어나도록 간구합니다.
    - 126명의 영역별 주제강의 강사들을 하나님께 올려드립니다. 참가자들에게 가장 중요한 영향력을 끼칠 주제강의들이 이들을 통해 잘 전달되고 길을 열어가는 역할을 제대로 감당하도록 기도합니다. 강사들이 강의자가 아니라 참가자들의 선배로, 미래를 제시하는 통찰력으로 먼저 대회를 준비하고 참가자들을 맞이하는 아름다운 일이 일어나도록 기도합니다. 강의 코디 40여명, 멘토 200여명이 이 일을 잘 견인하고 섬기도록 기도합니다.
    - 김영범 형제, 전은주 자매, 김재우 선교사 등 예배팀이 하나님의 은혜안에 먼저 잠기도록 기도합니다.
    - 김영엽 목사, 박용주 목사, 박이사야 선교사가 준비하는 기도합주회가 영적 각성과 세계복음화를 위한 강력한 도구가 되도록 기도합니다. 참가자들이 기도에 깊이 헌신하는 계기가 될 뿐 아니라 기도를 통해 역사하시는 하나님이 증거되는 놀라운 시간이 되도록 간구합니다.


    - 참가자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1500여명의 참가자들이 하나님 나라의 잔치에 기쁨과 감사, 기대하는 마음이 가득하게 참가하기를 위해 기도합니다. 끝까지 참가를 방해하는 장벽들을 물리치게 하시고, 하나님이 준비하신 잔치에 참여하는 영광을 기대하며 준비하게 하소서. 고민하는 이들이 결단하고, 가장 많은 당일등록자가 나타나 바쁘지만 기쁨이 넘치게 하소서.
    - 외국인 참가자들은 많은 비용과 시간을 들여서 옵니다. 입국하는 과정이 순조롭게 하시고, 기대하는 마음위에 하나님의 은혜를 더해 주셔서 타문화권의 일주일간 빡빡한 일정들을 잘 소화하고 자국 복음화와 선교동원의 비전을 꿈꾸는 역사가 일어나게 하소서. 선교 중국이 일어나게 하소서. 선교인도네시아가 불붙게 하소서. 선교 나가랜드의 비전이 성취되게 하소서. 이디오피아 청년선교동원의 물꼬가 트이게 하소서. 타이완의 선교운동이 다시 불붙게 하소서. 태국의 젊은이들이 일어나게 하소서. 방사능 불안에 떠는 일본에 하나님으로 인한 소망의 빛이 비춰지게 하소서. 아프리카의 청년들이 아프리카의 문제를 하나님께 올려드리게 하소서. 외국인 참가자들을 통해 하나님께서 아시아와 아프리카, 중국, 인도에 비전을 불붙게 하시고 우리 시대에 전 세계적 선교운동이 일어나는 것을 목도하게 하소서. 


    - 대회의 세부적인 프로그램 운영을 담당한 팀들을 하나하나 부르며 기도합시다. 분명 우리에게는 한계가 있습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위임하신 일들을 섬기는 데 하나님께서 주도하실 것이기 때문에 두려움이 없습니다. 하나님께 우리의 헌신을 기도로 올려드리고 아래의 세세한 내용으로 중보해 주십시오.

    ▷ 대회 조직위원회가 급변하는 상황을 주시하며 지혜와 통찰력으로 모든 상황들을 잘 파악하고 대비하도록 기도합시다. 대회 준비위원회가 신속하고 기민하게 변화된 준비 내용들을 잘 감당할 수 있는 능력을 발휘하고 대회 운영에 주도적인 역할을 잘 감당하도록 기도합시다. 사무국의 스탭들이 깨어서 이 모든 일들의 중간 역할을 잘 감당하도록 기도합시다. 효과적인 팀웍과 소통이 대회 전체를 풍요롭게 할 수 있도록 간구합시다.
    ▷ 자원하여 재능을 드리는 다양한 팀들을 위해 기도합시다. 주집회장의 운영을 위해 영상팀, 음향팀, 조명팀, 퍼포먼스 팀 등 전문적인 영역의 운영에 성령의 교통하심이 있기를 위해 기도합시다. 지구촌 한마당을 위해 자원하는 7명의 디자이너들의 지난 몇 달간의 수고로 인해 감사하고, 대회 기간 중 진행된 지구촌 한마당의 다양한 스탭들이 약 50여명에 이릅니다. 이들의 수고와 섬김이 지구촌 한마당을 통해 참가자들에게 하나님의 세상의 흐름과 필요를 보게 해 달라고 간구합시다. 박람회로 참석하는 54개 단체가 하나님의 세상을 향한 긴급한 필요와 동역의 가치를 잘 전달하도록 간구합시다.
    ▷ 다양한 자원봉사자들을 놓고 기도합시다. DFC의 학생들, 다양한 배경에서 오는 자원봉사자들, 외국인 전담 요원들, 중보기도단 등 이름없이 빛도 없이 섬기는 천사들을 보내주셨습니다. 이들의 땀과 수고를 통해 하나님께서 영광받으시고 이들은 기쁨을 누리게 하여 주시옵소서. 섬기는 과정의 모든 어려움들을 하나님께서 해결해 주시고 솔로몬의 지혜를 주시고, 능력을 부어 주셔서 능히 감당하며 기쁨을 누리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 리더십들을 위해 기도해 주십시오. 김영엽 조직위원장, 이대행 상임위원장, 김동춘 준비위원장의 리더십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들이 대회를 섬기는 일선에서 두려움과 겸손, 자원함으로 대회를 온전히 수종들 수 있도록 간구합시다.

    하나님께서 선교한국 2014 대회의 주인이심을 선포합니다. 하나님만이 주인이십니다. 하나님만이 영광을 받으소서. 온 땅 모든 곳에서 청년들을 일으켜 주십시오.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그 일을 위해 한국의 교회, 청년들을 다시 사용해 주시옵소서. 하나님의 뜻이 이 땅에 이루어지는 그 날을 위해 달려가는 선교한국이 되게 하소서.

댓글 0

번호 제목 닉네임 조회  등록일 
592 청지기 3470 2022-11-02
591 김장환엘리야 5358 2015-01-24
590 김장환엘리야 4662 2014-11-28
589 김장환엘리야 6414 2014-10-31
588 김장환엘리야 7482 2014-10-14
587 김장환엘리야 5528 2014-09-11
586 김장환엘리야 6861 2014-07-24
김장환엘리야 5206 2014-07-24
584 김장환엘리야 6171 2014-07-01
583 김장환엘리야 4978 2014-06-20
태그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